본문 바로가기
금융이야기

무직자 모바일 소액대출 50만원 대출 가능한곳

by 서초불패 2022. 2. 15.

무직자모바일소액대출

 

직업이 없고 소득이 없으면 대출은 물론 심지어 신용카드를 만들 때에도 거절당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무직자 모바일 소액대출 가능한 곳 없을까요? 생각보다 많은 금융상품이 무직자를 위해서 소액대출을 해주고 있습니다.

 

오늘은 무직자 소액대출에 대한 기본 상식과 받을 수 있는 곳들에 대해서 한번 자세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같은 조건이라고 하더라도 여러 상품을 비교해보면 더 저렴한 금리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크게 1 금융권과 2 금융권, 마지막으로 정부지원 상품까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무직자 모바일 소액대출 상식

     

     

    무직자도 모바일만으로 대출이 가능한데, 소액대출까지만 가능합니다. 금융권에서 이야기하는 소액대출의 기준 금액은 300만 원까지 입니다. 300만 원을 초과할 경우에는 채무상환 능력을 확인하기 위하여 소득증빙을 해야 하지만 그 이하의 경우에는 따로 재직이나 소득증빙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따로 재직증명서, 소득증빙서류를 낼 필요가 없기 때문에 무직자도 모바일로 무서류 무방문 소액대출이 가능해집니다.

     

    내가 지금 당장 취준생이나 학생, 주부, 기타 여러 가지 이유로 직장에 소속되지 않는다고 하더라도 굳이 은행 방문 없이 모바일뱅킹만으로도 간편하게 이용이 가능합니다. 게다가 많은 1 금융권에서 소액대출 상품들을 경쟁적으로 내놓고 있어 금리도 매우 저렴한 편입니다.

     

    1금융권 무직자 50만원 대출 가능한 곳

     

    1. 카카오 뱅크 비상금 대출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한도 최저 50만원 ~ 최대 300만원
    금리 최저 3.47% ~ 13.34% 신용등급에 따라 차등

     

    가장 먼저 인터넷 뱅크의 선두주자 카카오 뱅크를 빼놓을 수 없을 것 같습니다. 인터페이스가 간단하고 새로운 금융 경험을 선사해주고 있는 카카오 뱅크입니다. 대출을 하는데 5분이면 충분히 할 수 있습니다.

     

    무직자도 직업 소득 상관없이 만 19세 이상 대한민국 국적이라면 이용 가능합니다. 마이너스 통장 방식이기 때문에 중도상환 수수료가 없으며, 언제든지 필요할 때마다 간단하게 이용이 가능합니다.

     

    2. 케이 뱅크 비상금 대출

    케이뱅크 비상금대출
    한도 최대 300만원
    금리 최저 3.43%~

     

    K뱅크도 카카오 뱅크와 마찬가지로 영업지점이 없는 인터넷 전문은행입니다. 카카오 비상금 대출과 거의 상품 내용이 비슷하고 금리가 아주 약간 더 저렴한 편입니다.

     

    직업이나 소득여건을 보지 않고 만 19세 이상 이용 가능합니다. 최대 300만 원까지 이용가능하며 300만원 이용 시 하루 이자는 최저금리 적용 시 겨우 281원밖에 하지 않습니다. 바이오인증이나 간편 비밀번호가 설정되어 있다면 1분 만에도 모바일 소액대출이 가능합니다. 

     

     

    3. 우리은행 비상금 대출

    우리은행 비상금대출
    한도 최대 300만원
    금리 연 3.67% ~ 

    우리은행 올원 비상금 대출은 신용등급을 보지 않습니다. 대신 통신등급이라는것을 보기 때문에 통신3사인 SKT, LGU+, KT에 가입된 고객만 이용이 가능합니다.

     

    통신등급이 우량하다면 우대금리 요건을 받을 수 있습니다. 통신등급 1~2등급의 경우는 0.5% 3~5등급이면 0.3%의 우대금리를 적용해줍니다. 우대금리를 전부 적용한 최저금리는 연 3.67%입니다. 

     

    4. 농협 올원 비상금대출

    농협 비상금대출
    한도 최대 300만원
    금리 최저 3.13% ~ 

     

    농협에서 모바일로 이용 가능한 비상금 대출이고 우리은행과 동일하게 신용등급 대신 통신 등급을 봅니다. 우대금리 요건이 조금 다른데 NH농협 채움 신용카드를 이용하고 있으면 0.5%를 할인해줍니다. 통신 등급은 1~3등급 0.5% 할인을 해줍니다.  만약에 농협 채움 신용카드를 이용하고 계신 분이라고 한다면 해당 상품을 이용하시면 좋겠습니다. 

     

     

    농협 올원 비상금대출 신청방법 무직자 소액대출

    급하게 돈 300만 원 정도가 필요한데, 은행 갈 시간은 없을 때가 있습니다. 그럴때에는 다양한 인터넷 무서류 소액대출 상품을 이용하면 좋습니다. 그중에서 꽤 인기 많은 상품이 바로 농협 올원

    infospeaker.tistory.com

     

    5. 신한은행 쏠 편한 비상금 대출 

    신한은행 쏠편한 비상금대출
    한도 최대 200만원
    금리 최저 3.73%~

     

    신한은행의 소액대출 상품입니다. 마이너스통장 형식으로 보며 다른 곳보다 한도가 200만 원으로 조금 더 적습니다. 서울보증보험 보험증권 발급이 가능한 고객이어야 하며 KCB평점 631점 이상의 신용등급 요건을 맞추고 있어야 합니다. 

     

    6. 하나 원큐 비상금 소액대출

    하나원큐 비상금
    한도 최대 300만원
    금리 최저 연 4.47%~

    하나 원큐 비상금 대출이라는 말처럼 원큐에 쉽게 대출이 가능합니다. 일반적인 소액대출 상품이며 우대금리 요건이 따로 존재하지 않기 때문에 쉽게 빌릴 수 있습니다. 

     

     

     2 금융권 무직자 50만원 소액대출 가능한 곳

     

    1. 사이다 뱅크 소액 마이너스

    사이다뱅크비상금대출
    한도 최대 500만원
    금리 최저 연 6.9%~

    신용기록이 별로 없거나 신용점수가 낮은 분이라고 한다면 사이다 뱅크의 비상금 대출도 이용 가능합니다. 서류심사 없이 최대 500만원까지 한도로 빌릴 수 있습니다. 24시간 언제든 모바일로 이용이 가능하며 나이스 신용평점 기준 361점 이상으로 자격기준도 완화되어 있습니다. 

     

    2. SBI저축은행 스피드론

    SBI저축은행 스피드론  
    한도 최대 500만원
    금리 최저 연18.8%~

     

    SBI저축은행의 스피드론은 대출이 상당히 빠르게 이용됩니다. 대출한도는 500만원 까지 이용이 가능합니다만 금리가 다소 비쌉니다. 대출조건은 만 20세 이상이라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합니다. 

     

    3. OK저축은행 비상금대출

    OK저축은행 주부 OK론
    한도 최대 500만원
    금리 최저 연 17.9%

    현재 기혼인 가정 주부 대상 여성대출입니다. 소득이나 재직에 잡히지 않는 전업주부도 이용이 가능합니다. 24시간 365일 모바일을 통해서 소액대출 편하게 이용이 가능합니다. 

     

     

     정부지원 무직자 대출상품

     

    햇살론 유스

    햇살론 유스
    한도 최대 1200만원
    금리 3.5%

     

    현재 무직자가 이용 가능한 정부지원 상품은 햇살론 유스가 있습니다. 저신용 저소득 만 34세 이하 청년 및 사회초년생 및 대학생 취업준비생이 이용 가능합니다. 금리는 3.5%로 저렴하며 연간 600만 원씩 최대 1200만 원까지 이용이 가능합니다. 

     

     

    햇살론 유스 youth 청년 무직자 대출 신청방법 및 조건

    햇살론 유스는 일반 햇살론과 같이 저신용 저소득자를 위한 정부지원 서민대출 상품입니다. 하지만 햇살론 유스가 훨씬 더 조건도 좋고, 자격적인 측면에서도 여유로운 면이 있어서 상당히 매

    infospeaker.tistory.com

     

     

    정부지원 저금리대출 종류 5가지

    정부지원 저금리 대출에 대해서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여기서 말하는 저금리는 어디까지나 상대적인 저금리 상품입니다. 내가 소득도 높고 신용조건도 좋다고 한다면 굳이 정부지원

    infospeaker.tistory.com

     

     

     글을 마치며

     

    무직자도 가능한 상품들이 있습니다. 여러 상품을 비교해볼수록 금리가 저렴해집니다. 신용이 상당히 낮은 상태라면 다른 종류의 상품도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신불자 대출 가능한곳 상품 한도와 금리

    신불자의 경우에 여러모로 대출상품을 받기란 쉬운 일이 아닙니다. 그러나 살면서 갑자기 돈 필요하는 순간이 오면 급박하게 알아보게 되죠. 1 금융권을 이용하면 낮은 금리와 높은 한도가 되겠

    infospeaker.tistory.com

     

    최소 2~4군데 이상 상품들에 한번 금리와 한도를 먼저 견적 내신 다음에 비교해보시고 진행하시면 조금 더 저렴한 금리로 간편하게 이용이 가능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작게나마 여러분의 금융생활에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댓글